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량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 우측에 있는 카카오톡을 통하여 문의글과 함께 천공면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고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며칠전에 제품을 받아보고서 바쁜일이 있어서 며칠 지난 오늘에서야 포장지를 개봉하였습니다.
그런데.. 사용을 해보니
처음부터 일부 천공이 깔끔하게 천공이 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그 부분만 깔끔하게 천공이 되지 않네요...
조치하는 법이나 어찌해야 할지요..
공장에서 생산 후 제품완성한 후에는 테스트를 해 보고서 출고하는 것 아닌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