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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서별 근태 일정 설정 방법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16-05-18

조회 8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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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부서별 근태 일정 설정 방법

1. 관리프로그램 메뉴에서 [프로그램 – 부서코드설정] 클릭합니다.

Bluekey_Menu_프로그램설정_부서코드설정.jpg


2. 부서 코드 설정

(1) 부서 코드 최상위에 [회사명] 입력합니다.

 -> 좌측 회사클릭 -> 우측 부서명에 상호 입력 -> 변경 클릭


(2) 하위 부서 추가

설정 방법1) 부서별 근무시간이 다를 경우 근무시간이 동일한 부서 또는 사용자 별로 묶을 수 있도록 하위 부서를 설정합니다.

(하위부서 추가는 위 회사명입력과 동일한 방법으로 정보 입력 후 [추가]를 클릭하면 됩니다.)


설정 방법2) 모든 사용자의 근무시간이 동일하거나 부서별 근무시간이 동일 할 경우

-> 하위 부서는 근무시간이 동일한 사용자 별로 묶을 수 있도록 설정 하는 것이 부서 근태 일정 설정시 편리합니다.

(모든 사용자의 근무시간이 동일하거나 부서별 근무시간이 동일 할 경우에는 사내 조직도별로 설정 하셔도 됩니다.)


3. 부서 근태 일정 설정

(1) 관리프로그램 메뉴에서 [근태 일정 설정 부서별 근태일정 설정] 클릭합니다.


(2) 좌측 ①번 [하위부서 포함] 체크 -> [검색] -> ③ 설정 할 [부서 선택] -> [확인] 클릭합니다.


(3) 좌측 ①번에 선택한 부서의 [사용자]가 표시됩니다.

(4) 우측 ②번 [설정 기간]은 설정하고자 하는 근태 일정의 기간을 지정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5) 아래 ③번 [일정 일괄 설정] 클릭합니다

.


(6) 일괄 설정 창에서 ① [회전일수] [근무코드] 선택 후 [일정 변경] 클릭 합니다.

(7) 표시된 ②번 화면에서 토, 일이 휴무인 경우 근무명을 [휴일 또는 weekend]로 변경합니다.

(8) [적용] 클릭, 변경 내용을 적용합니다.


(9) ①번창의 근태 일정이 사용자의 의도대로 변경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10) [일정 저장]을 클릭 [부서 근태일정 설정]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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