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벌써 3번째 입니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2-07-27

조회 1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대오피스입니다.


제품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기사님 확인하여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7월11일 첫번째 수리 보냈어요. 열이 올라가지 않아서.

통화 후 부품교체비 3만원 지불 후 받았는데

기판도 찌그러져있고 유리부품같은게 깨져서 파편들이 많아 

다시 as접수했었어요.

7월 19일에 다시 보내고 받았는데 이젠 롤러도 작동 안하고

찌그러져있는 기판은 그대로고 종이 투입구 부분이 더 벌어져왓구요. as팀과 통화 후 영상까지 찍어 올리고 제대로 작동 된다는 확인 통화 후 오늘 7월 26일 다시 수리된 코팅기를 받았는데요. 

여전히 롤러 작동을 안하네요. 무열로 온도 조절도 올리지 않고 전원를 켰음에도 불구하고 온열이 있구요.  6시가 넘은 시간에 받아서 as센터 전화 통화가 안되어 문의글 남깁니다. 


매번 수리는 잘 되었다. 작동 잘 된다는 연락을 받고

택배로 제품을 받아서 작동시켜보면 왜 안되는 걸까요. 

열이 안올라서 보낸거지 롤러까지 안되진 않았고, 기판도 이렇게 찌그러지지 않았는데...

이건 다시 또 택배보내야 하는 걸까요. 

수리 보내면 또 거기선 잘 된다 해서 택배로 받으면 

또 안되고... 몇번을 거쳐야 잘되는 제품을 받아볼수 있는 걸까요.


좀 속상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