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드를 삽입할 때 날짜를 맞춰서 삽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1일~15일은 앞면/ 16~31일은 뒷면으로 날짜에 맞게 삽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알맞게 투입하셨는데도 안되는 경우 기기 리셋 후 재설정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안될 경우 기기 수거 후 안내를 드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566-3445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오후에 받아서 시간 설정하고 테스트겸 종이를 넣었는데 들어가지 않습니다. 종이만 꽂으면 알아서 들어갔다 나오는거 아닌가요? 반응이 없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