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기기 리셋 후에도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A/S 를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A/S안내에서 접수가 가능하시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566-3445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지금 기계를 켜면 불이 네칸에 모두 들어옵니다.
혹시 이게 고장이 난건지, 아니면 리본을 교체할 시기가 온건지 잘 몰라서 문의 드립니다.
고장이 난거면 AS접수를 해야하구요,
리본교체시기가 된거면 추가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사진 첨부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