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타입니다.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보내주신 제품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나 다른분성함이나 상호명으로 보내주신거라면
보내주신 날짜(대략적으로라도..)와 지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달동안 처리가 안되는거라면 다른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확인후에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66-3445 내선 : 110번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당자 : 박태준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 때문에 제품을 배송한 지 2달이 다 되도록 제품을 돌려받지 못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