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것처럼 카드를 날짜에 맞게 앞면,뒷면을 확인하고 넣어주세요.
만약 그렇게해도 안되시면 정확한 증상을 확인하기위해 A/S접수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1566-3445 내선 : 21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요 카드기 사용하고 있는데요...
카드가 잘 들어가는데 띠 소리만 나고 안찍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리본도 갈아보고 카드도 새카드를 넣어봤는데도 똑같은 증상이자주 반복되구요...
왜 그럴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