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벌써 몇번째 코팅기를 AS보내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화가 나려고합니다.
오늘 AS 택배 오자마자 다시 사용해봤는데
AS 받기 전 상태와 똑같습니다.
왜 AS비를 받는것이며 AS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예 코팅지가 들어가지도 않고 그 상태로 멈춰서
드드득 소리가 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