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증상의 경우는 AS로 제품을 보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AS 접수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 A/S 안내에서 접수가 가능하시며,
접수일로부터 약 1~2일 내로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이 수거해주고 계십니다.
정확한 증상은 입고되면 검수 후에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pl203 제품 사용도중 상태표시등 세곳(콜드, 100mic 150mic) 모두에 불이 들어올 경우는
어떠한 현상인지 여쭈어 보려합니다.
과열로 인한 전원 차단용인지 어떠한 증상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