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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6-3445
작성자 이수진(ip:)
작성일 2014-03-17
조회 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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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18일 구매.
전기 코드 꼽고 정방향 역방향 키 자체가 먹히지 않는데
무상A/S되냐고 전화상으로 문의하니 일단 코드는 뽑고 1시간을 기다렸다가 다시 꼽아보고 하라느니
제단기 뚜껑만 택배 선불로 요금 내고 택배를 보내달라고만 하고
아직까지 1년이라는 무상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조껀 물건을 보내야 한다는 식의 응대.
5개월 안에 이런 문제가 생겼으면 고객의 과실도 없다고는 못하겠지만
제조측의 과실먼저 인정하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이 우선이 아닐까하는데요.. ㅡㅡ?
그럴꺼면 무상A/S 라는 말 자체가 없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
무상이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 A/S는 왜 만들어 놓으신건지
이해가 안되내요?
화장실 들어갈때 나올때 다른건가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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