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객님의 제품은 수리가 완료된 상태로 A/S실
에 출고 대기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 했습니다.
처리내용을 확인 해본 결과 고객님의 제품은 YG-858
(A3)로 모델명이 확인 되셨습니다.
그리고 고장 증상은 내부에 칼날뒷쪽 축에 들어가는
베어링이 갈리고 내부 압착판쪽 들어가는 축이 깨지
고 압착판뒷편의 철판이 나사에 의해 갈린 증상입니
다.
이부분은 외부적인 힘이 너무 과해 벌어진 현상이고
부품을 교체 않하고는 수리가 불가한 부분입니다.
고치지 않으면 재단시 칼날의 높낮이가 맞지 않기 때
문에 칼날이 망가 질 수 있으며 프레임 축까지 휠
수 있던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부품 교체 비용을 청구하고 고객님께서 승인
하셔서 수리까지 완료되어 A/S실에 발송대기된 상태
입니다.
수리가 다 완료된 상태에서 말씀을 바꾸시고 수리 못
하겠다고 하시면 서비스를 어떻게 해드려야 할까요?
YG-858 제품이 중국산인건 맞습니다.
하지만 국산 비슷한 사양의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거
품을 없에고 품질을 높인 제품으로서 사양에 맞게 쓰
신다면 얼마든지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동급 기종중 가장 뛰어난 제품이고
사용법에 맞게만 쓰신다면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습니
다.
---------- Original Message ----------
기계가 겉으로 보기에는 멀쩡하지만 내면을 들여다 보면 장난아니더군요.
- 1.절단시 100장 기준으로 2mm정도 오차가 생기는 현상 발생
- ---A4용지로 재본 하려다가 낭패 봄(잘려나간 2mm 돌려 주세요)
- 2.절단 손잡이가 뒤틀리는 현상 발생
- 3.압축기를 위 아래로 움직여 주는 내부 베어링이 나무토막 처럼 떨어져 나가는 현상(강도가 아주 약함)
- 4.내부의 균형을 맞추기위해 조잡한 조각들을 끼워넣어 조잡함을 그대로 엿볼수 있음(중국산의 한계)
- 5.A/S는 전혀 안된다고 봐야 함-6개월 정도 사용 후 A/S신청하니 기계값의 절반을 요구함 6.A/S는 1년이라고 주장하지만 엔지니어에게 고객 실수라고 우기고 A/S무색-비용 청구함
- 7.약속한 날짜에 정보를 올려주지 않음
- 8.가격이 천차 만별-비싸게 주고 사는 사람 바보임(130,000대부터 ~)
- 9.절대 비추
- 비추! 비추! 비추! 강력 비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