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구매에 불편함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부분 유선상으로 진행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존의 제본기 ws-820을 사용하다 a/s를 받게 되었으나, 제본할 일이 많아서
기사님께 제품 추천을 받아 보상판매로 rbx-n10을 구매하게 되어 9월 3일 기쁜 마음으로 받았습니다.
1. 제품은 ws-n10로 왔는데 rbx-n10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2. 사용설명서 숙지후 연습으로 몇장 천공을 한 후 파지함을 비우려고 하니
파지함을 열고 닫기가 너무 힘듭니다
조금 위로 올려서 여닫으면 된다는 후기글을 읽고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파지함 박스가 안쪽으로 휜 모양인데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았지만 열고 닫기가 힘드니 난감하여 사진을 첨부합니다.
3. 보상판매한 기존의 제품은 3:1 34홀인데 구입한 제품은 33홀임을 받고 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추천해주신 기사분께서 미리 고지해주시셨으면 하는 아쉬움과 이런 컴플레인 때문에 그분께 누가 될까 고민을 했는데
와이어링 소모품을 미리 여러상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던 터라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4. 제가 가지고 있는 와이어링과 33홀용 와이어링을 맞교환할 수 있는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