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드려서 너무나 죄송합니다.
우선 저희 상담원과 상담하신대로 물건을 보내주셔야되는데 제품의 박스가 없다고 하셨으니
다시한번만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시품구입을했습니다..
금액이 조금더 저렴하다는 이유료....제품을 받은후 사용을 할려고 하니
제품에 온도조절하는부분에 이상이 있는거예요..
씨제이 택배로 보낼려고 하니 전화가 안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내일이 휴일인관게로....
제품밑부분을 보니 내려앉았다고 해야하나????
홈피에 와서 보니 반품할려면 겉포장상자가 있어야 하는데..
저희 아파트가 일요일날 분리수거날이라 제품하자의심도 하지 않고 겉에 누런박스를 버렸어요..
전에 일하던 곳에서 현대오피스 코팅기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ㅠㅠ
전시품 반품하고 정상제품 구입할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