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고장나서 새 제품 구입했습니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1-05-28

조회 1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고객님 사진첨부해주신 내용을 보니, 나사가 박힌 상태로 손잡이가 부러진것으로 보입니다.

나사가 박힌상태로 부러진상태이기에, 직접 수리하는것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당사측으로 보내주신다면 유상서비스가 가능하오나 , 

서비스 비용부분에서  공임비 포함하여 수리를 하게 되면, 동일 제품을 구매하는게 더 낫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추가적인 설명이나 부속품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대표번호 1566-3445 (내선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단, 고장 난 부분의 부품을 친철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부품으로 수리하다가 더 고장난 듯 합니다. ㅜㅜ


새로운 제본기 WS-320 구입하였지만,


고장난 것 고칠 수 있나 싶어 문의 드립니다.


구입한지 5년이나 지났지만 유상 서비스 가능한지 여부와 비용 궁금합니다.


그냥 버려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고쳐서 써야 하는 것인지 판단이 안서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