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상황파악을 위하여 회원가입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렸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상황파악이 어렵습니다.
다시 연락을 드려 통화를 통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주에 USB인식이 안된다고 USB교환해주셔서 새로받았는데
또인식이 안돼요.......
새 USB여서 다시깔고 지문등록이랑했는데
인식을또못하니 ㅠㅠ
구매하고한번도활용을못하네요
USB교환하면 또 지문등록이랑새로해야하는데
그방법말고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다른컴퓨터에 해봐도 똑같고.........
교환말고 방법이없으면 환불해주세요
정말스트레스받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