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제품 리셋작업 후 설정 부탁드립니다.
보호덮개 분리 후 좌측의 리셋버튼을 눌러주신 뒤, 우측의 Set Up 버튼을 이용하여 기본 설정 부탁드립니다.
설정 후, 해당 이미지 처럼 출퇴근 카드가 겹쳐서 찍힌다면 본사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이미지와 같은 현상이 있습니다.
어떤부분을 확인해야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