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제조되는 진행 과정에 대해 말씀드렸으며, 해당 제품의 기능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는점, 유선상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단, 외관적인 부분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 피드백을 얻어
새 제품으로 교환진행을 도와드리려 합니다.
해당제품은 금일 수거접수가 진행되었으며, 추석연휴가 끝난 시점 10월 5일 부터 수거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예상되는 바로는 약 10월 5일 혹은 10월 6일 정도에 수거가 진행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제품 받았던 그대로 포장 요청드립니다.
제품박스와 종이박스를 이용하여 이중포장 요청드리며, 추후 본사에 상품이 입고되었을때 기능적인 면과 외관적인 부분까지 검수 후 출고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출고전, 유선상으로 다시한번 안내를 도와드릴 예정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해당건으로 인해 고객님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해 차질을 빚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후, 본사로 상품 입고되었을시 빠른 처리로 만족감을 느끼게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통풍구가 막힌것, 잘리다가 만것 도 정상이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뚫어서라도 쓰려고 했는데 이해가 안됩니다.
다시 한번 사진보시고 불량 체크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