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유선상 안내 도와드렸으며,
관련서류 송부하였으니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국제) 공학교육혁신센터입니다.
일전에 해당 물품의 견적서를 요청드리어 갖고있습니다.
메일(곽민아 님 메일로 받았습니다.)로 추가요청내용을 드렸지만 , 회신이 없으시어 다시 한 번 문의남겨드립니다.
아래 1566-3445 전화 또한 상품상담문의가 불가하다네요.
해당 제품의 견적서 요청드리며 . 학교 행정지출상 물건을 받은 후 대금지불이 가능하여 아래 내용을 추가 요청드립니다.
1. 견적서 유효기간은 30일로 부탁드립니다.
2. 납품 후 대금 후지불 예정 및 세금계산서 거래예정 문구 추가부탁드립니다.
3. 당사의 계좌번호, 예금주 명을 추가부탁드립니다.
위 세가지 내용이 추가된 견적서 재요청드립니다.
hjhjhj@khu.ac.kr 로 부탁드리며, 내선 031-201-3254 이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