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출퇴근기록기 KT-1210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0-09-08

조회 1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우선 KT-1210 셋팅을 리셋하여 다시 설정부탁드립니다.
헤드를 열어, 왼쪽의 Reset 버튼을 누른뒤, Setup 스위치를 이용하여 기본 설정 부탁드리며,
이후, 카드를 다시 한번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만일, 카드가 튕겨서 나온다면 센서 혹은 카드문제라고 예상됩니다.
카드문제라고 하면 , 앞면&뒷면 을 잘못 투입했을경우, 혹은 하단부의 규격이 다를경우 문제가 발생됩니다.

마지막으로 센서가 문제일 경우엔, 제품을 보내주셔야지만 확인이 가능하기에
만일 리셋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센서불량으로 예상된다면 본사 1566-3445 내선4번 AS팀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0.02.07 세금계산서건입니다.

구매하고 얼마되지 않아(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카드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간간히 한 두건 정도 발생하였습니다.

사용자 잘못인가 해서 그냥 썼는데 지금까지 계속 그렇습니다.

앞서 사용하던 다른 브랜드 제품이 10년정도 쓰고 센서 불량으로 이런적이 있었다고 하시는데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출퇴근기록기로 직원들 출퇴근체크하여 급여를 지급하는지라 오래 비워두지는 못해서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내용 확인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첨부하고 싶은데 안된다고 하네요 올리다가 내용이 계속 날아가 버려서 일단은 첨부하지 않고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KT-121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