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기재해주신 사항으로만 확인하였을 때 리본을 잘못 장착해주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hd2.co.kr/product/ef-123용-리본/2390/category/68/display/1/
상세페이지 확인후, 올바르게 리본이 장착 된 것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만일 올바르게 장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본 현상 그대로 지속된다면
본사로 A/S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A/S는 본사 홈페이지 A/S안내를 통해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상품 입고 후 , 유선상 안내 도와드리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리본교체해야되는 줄알고 새로사서 했는데 안찍혀서 리본이 불량품인가해서 다시사서했는데 숫자가 안찍혀서 뚜껑열고 찍히는걸보니 출퇴근카드가 올라오는 속도가 찍히는것 보다 빨라서 그런것같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