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발주넣은 상품은 PK-7230K 으로 확인됩니다.
해당상품은 32kg의 무게를 가질 뿐더러 고가의 상품이기에 파손우려가 커 택배사로 출고하지 않고, 직접 설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정을 조율하여 설치를 해드리다보니, 조금의 배송기간이 발생된 듯합니다.
금일중으로 해당건에 대해 유선상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하려는 본사의 마음을 헤아려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하여 차질을 빚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외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66-3445번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직배송이라고 하더니 직배송이면 스케줄을 더 파악하기 용이해야 되는 부분 아닌가요?
배송이 직배송이고 최대 일주일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일주일 되서 연락했더니 고객한테 지연배송될거라고 안내했다고만 하고~
배송 일정 확인이 어려워서 물건 주문하기가 너무 어려운 거 같아요.
배송기사님이 직배송하든 택배업체를 쓰든 배송 스케줄을 알 수 있어야죠.
물건재고가 없는것도 아니고 재고 있는 상태에서
요즘 일주일이면 배송기간도 긴건데 배송도 제대로 안되고~ 너무 답답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