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주문취소신청해주신 주문건은 확인되었으며, 금일 카드사에 취소요청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이후에는 카드사에서 환불진행이 이루어지며, 카드사에 따라 시일이 걸릴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보통 1-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 정확한 환불진행과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네이버로 상품 재주문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기존에 주문한 동일상품에 대해서 주문취소 요청을 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처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