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질문 몇가지를 하려고 합니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0-01-13

조회 1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Bluekey Work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에 사용자정보와 근무기록보고서를 읽어주셔야 합니다.

1. 근무시간 설정은 근태 정보 설정 -> 근태 시간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오전 8시 출근 오후 6시 퇴근일 경우

근무시간을 08:00~18:00으로 설정하시고

출근인정시간대는 05:00~18:00, 퇴근인정시간대는 08:00~익일에 체크해주시고 05:00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2. 토요일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있는경우의 설정은 근태 정보 설정 -> 휴일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휴일 근무처리 1로 해놓으신 상태에서 근무시간과 같이 근무시간과 출근인정시간대, 퇴근인정시간대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3. 원격도 가능합니다만 그 전에 사용자등록과 실제 사용자들의 인증정보(출퇴근시 지문이나 카드를 인증한 정보)를 가지고

직접 설정을 해보신 후에 결과가 잘 안나타난다면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는지를 안내해드리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필요한 문의사항,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1566-34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저희 회사는 오전 8시출근을 하고 오후 6시에 다같이 퇴근을 하는 구조인데

근무시간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2.토요일마다 한명씩 번갈아가면서 쉬는 방식인데 근태일정을 어떻게 짜야 하나요?

3.혹시 원격을 신청하면 자세한 방법도 다 알려주실수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