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증상은 헤드커넥터가 끊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A/S가 필요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A/S 접수는 저희 홈페이지 상단메뉴 중 A/S안내를 이용해주시면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인터넷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1566-3445번으로 연락주시면 유선상으로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EF-123을 사용중입니다. 리본 잉크가 없는줄 알고 교체한 뒤에도 출근은 프린팅이 되는데 퇴근이 프린팅이 안됩니다.
AS 받아야하는 상황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