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수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18-11-12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1. 이번년도에 구매를 하였는데 혹시 1년 이내에 무상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1년 이내의 경우 고객님의 사용과실이 아닌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하나

고객님의 과실이거나 소모품의 교체같은 경우에는 비용이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2. 수리비가 나온다면 얼마가 나오는지, 그 견적서 요청부탁드립니다.

 

 수리비의 경우 제품을 받아보고 판단이 가능한 경우로 저희쪽으로 제품 입고 후

수리비 견적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문서세단기 사용 중 고장이 났는데

그와 관련되서 문의를 하려합니다.


제품명 : PK-1210CD

구입일 : 2018년도

고장일 : 2018년 11월


1. 이번년도에 구매를 하였는데 혹시 1년 이내에 무상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수리비가 나온다면 얼마가 나오는지, 그 견적서 요청부탁드립니다.


1,2 사항의 답변을 토대로 수리 혹은 재구매 를 하려고합니다.



빠른시일내애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