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AS진행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연락주셨을 때에 택배사와 통화를 완료하였는데도 수거진행이 안된던것 같아 죄송합니다.
금일 택배사측과 연락 후 고객님께 관련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수거가되면 당일 중으로 처리가 가능하면 입고된 날 수리 후 출고까지 진행가능하며, 혹시라도 당일내에 해결되지않는 부분이더라도
2-3일 안쪽으로 수리완료 후 발송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이 수거 후 입고되는대로 원인 파악 후 연락드리고 처리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문의주신 사항에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AS진행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난 6월 12일에 문서세단기 AS 접수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회수를 안해가셨네요
지난주에도 접수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전화드려 확인했고
전화드린 당일 혹은 다음날 회수 꼭 해가겠다고 말씀하셨는데...
또 1주일이 흘렀습니다.
AS가 안되는건지...
회수를 해가도 AS 수리되면 1년은 걸리는게 아닌지 걱정이네요..
AS가 안되는건지 된다면 언제회수가능하며, 수리완료 시점은 언제인지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