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결과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증상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제품을 저희쪽으로 A/S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
A/S신청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A/S접수신청 버튼을 통하여 가능하며,
인터넷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저희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주시면 전화로 접수도와드리겠습니다.
받은 박스와 폼이 그대로 있다면 거기에 포장해주시기를 권장드리며, 혹시 본박스와 폼이없다면 크기맞는 박스에 배송중 파손되지않도록
완충포장 꼼꼼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사서 사용한지5번정도인데 예열하면 기계열만받고 롤러가 안돌아갑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