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상품수령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회원 및 비회원 로그인 후
하단에 있는 세금계산서신청 버튼클릭을 클릭하시면
사업장내역등록 페이지에 고객님 사업자등록증상 내용기재가 가능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세금계산서는 고객님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송됩니다.
단, 세금계산서 신청은 구매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오니 상품수령후 빠른시일내에 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해당 상품을 구매예정입니다.
주문후 무통장입금으로 회사에서 자금이 입금예정입니다.
이때, 세금계산서 발행 회사측으로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