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AS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17-04-25

조회 3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먼저 제품사용과 저희 상담 과정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통화했던 담당자는 반품교환 기간이 지난 요청건이며 어느정도 사용이 들어간 부분이라 진행이 어렵다는 취지로 말씀을 드렸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제품이 불량률이 높다거나 교환 반품이 자주 들어오는 품목은 아닙니다.

유선상 안내드린대로 제품 회수접수 도와드렸으며 입고되면 고객님 요청하신대로 검수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제품구매해서 사용했는데요 쓴지 2주? 정도 밖에 안됬는데

스프링 이상하고 천공간격조절레버도 마음대로 움직여서 구멍도 여기찍혔다가 저기찍혔다가

한쪽 천공도 끝까지 안내려와서 제대로 구멍뚫리지도않고 해서

교환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2주지난거는 교환도안된다고 해서 AS받아볼수 있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는데 하루에 몇장찍냐고 물어보시길래 300장정도 찍는다고 하니까

너무 많이찍으셔서 그런거아니냐고 하시는데 한두장 찍을려고 산것도 아니고 300장찍어서

이렇게 불량이면 판매안해야되는거 아니에요? 말씀하시는게 좀 어이도 없고

우리쪽 잘못으로 고장난거같으면 돈도 내야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것도 이해안되구요

일단 회수해가기로 했으니까 한두장찍어보고 사용 잘 된다고 판단하지 마시고 300장찍어보시고 말씀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