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 서비스팀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으로 보아 수리 진행 후 수리 마감 부분과
택배 포장 과정에서 담당수리기사의 처리가 미흡했던것으로 보입니다.
이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아울러 담당 수리기사는 주의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린것처럼 빠른 후속 처리 진행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입고 후 다시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코팅기 수리 맡겼다가 오늘 택배 받자마자 확인했는데요,
고장이 났었던 부분은 수리가 되긴 한 것 같은데,
코팅기가 엉망인 상태로 돌아왔어요.
사진 첨부합니다.
1. 뒷 면 가장자리 나사못이 하나도 박히지 않은 상태로 왔어요.
2. 틈이 벌어진 채 옆면은 덜거럭 거리는 상태가 되버렸어요.
3. 코팅지 주입하는 부분 양쪽이 금이 가고 깨져서 왔어요.
a/s를 받고 나면 어떤 업체는 내부 청소 클린 서비스까지 해서 완전 깨끗하게 보내주던데,
이건 딱 고장난 곳 수리만 되었다는 거지
멀쩡하던 코팅기를 아주 험악해진 상태로 그대로 둘둘 싸서 보내버렸네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화가 치밀어 오르고 너무너무너무 속상합니다.
10만원이 가까운 금액으로 구입했고, 이번 수리에 28,000원이나 드렸는데
정말 너무하신 것 아닙니까?
고객센터 전화하니 영업시간 아니래서
글로 남깁니다.
타당한 보상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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