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질문과 답변

뒤로가기
제목

코팅기 수리해 왔는데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17-03-16

조회 11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 서비스팀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으로 보아 수리 진행 후 수리 마감 부분과

택배 포장 과정에서 담당수리기사의 처리가 미흡했던것으로 보입니다.

이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아울러 담당 수리기사는 주의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드린것처럼 빠른 후속 처리 진행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입고 후 다시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코팅기 수리 맡겼다가 오늘 택배 받자마자 확인했는데요,

고장이 났었던 부분은 수리가 되긴 한 것 같은데,

코팅기가 엉망인 상태로 돌아왔어요.

사진 첨부합니다.

1. 뒷 면 가장자리 나사못이 하나도 박히지 않은 상태로 왔어요.

2. 틈이 벌어진 채 옆면은 덜거럭 거리는 상태가 되버렸어요.

3. 코팅지 주입하는 부분 양쪽이 금이 가고 깨져서 왔어요.

a/s를 받고 나면 어떤 업체는 내부 청소 클린 서비스까지 해서 완전 깨끗하게 보내주던데,

이건 딱 고장난 곳 수리만 되었다는 거지

멀쩡하던 코팅기를 아주 험악해진 상태로 그대로 둘둘 싸서 보내버렸네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화가 치밀어 오르고 너무너무너무 속상합니다.

10만원이 가까운 금액으로 구입했고, 이번 수리에 28,000원이나 드렸는데

정말 너무하신 것 아닙니까?

고객센터 전화하니 영업시간 아니래서

글로 남깁니다.

타당한 보상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