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A/S는 기기 점검 후 수리전 유선상으로 통화 후 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이동근님 성함으로 입고된 내역은 확인되지 않습니다만
입고되면 점검 후 저희쪽에서 먼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PK-1015CD 제품 A/S 신청 및 발송한 이동근 이라고 합니다.
작년 6/7에 구매를 했고 시간상으로 본다면 1년이 지나 무상수리가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일단 수리비가 든다면 타사 제품을 구매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수리비가 발생이된다면 저와 협의한 후에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문제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용지 주입시 2번째 경고등 (용지 걸림) 이 점등되면서 파지를 멈춥니다.
2. 이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만 랜덤적으로 발생합니다.
어제 제품 헤드 분해 후 칼날부에 있는 잔해를 다 제거했으며, 방청까지 완료했습니다만 동일한 현상입니다.
어떠한 이물질이 끼여서 발생되는거 같지는 않고 센서쪽 문제가 의심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