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린점과
저희 직원과의 통화에 불쾌감을 느낀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요청하신대로 용지걸린것을 제거하고 제품교환에 대해서는
저희측으로 제품이 입고되면 확인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수거요청은 접수되었으나 명절기간이여서
수거일자를 확답드릴수가 없네요..
저희쪽으로 입고가 되는데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이 입고되는데로 유선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서 처음 한장 코팅하자마자 용지걸렸어요
걸림제거 레버 누르고 당기는데도 더 들어가버려서 꿈쩍도 않네요.
이럴거면 그건 왜 있는 거예요?
상담원은 왜 이렇게 불친절하게 응대합니까?
물어보는데 대답은 자기 하고싶은 것만 하고 뚝 끊어버리더군요.
다시 전화해서 "물어볼거 있는데 끊으셨네요"
라고 말했는데 미안하다 소리도 안하는군요
사용하자마자 용지 걸린것도 기분나쁜데 상담원까지 이러
굉장히 불쾌합니다.
용지 걸린거 빼고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서 보내주세요
또 걸릴거 같아 불안해서 못쓰겠어요.
일반택배접수가 안된대요.
상담원은 될거라고 했는데 안돼요
반품으로 하려니까 송장조회가 안되는데 판매자측에서 반품등록해야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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