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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3-05-25

조회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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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금계산서 요청 원할시 저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진행해주실때 무통장입금 선택해주시면

세금계산서 신청란이 있어서 신청해주시면 발행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여 청구발행 원하시면 주문 넣어주시고 1566-3445 유선상으로 연락 주시면 주문확인 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입금 확인이 되야 제품 발송이 가능해서 홈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주문 넣어주시고 말일에 계좌이체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확인이 되면 제품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견적서는 저희홈페이지에서 온라인견적서 출력이 가능해서 온라인견적서 이용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 링크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견적서 이용방법 링크 >>사무기기 브랜드파워 1위 현대오피스 (hd2.co.kr)<<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해당 제품 구매하려고 하는데, 

혹시 세금 계산서 발행 요청 드리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또한 말일(자금 나가는 날짜)에 입금이 가능한데 이렇게 요청 드리려면 어떻게 주문해야 할까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혹시 해당 제품의 견적서를 받아 볼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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