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확인후 유선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마승현입니다.
지난주 열제본기를 구매하였으나 1주일 넘게 배달이 도지 않고 홈페이지에는 배달완료라고 되어있어,
전화를 했네요.'
현대 오피스에서는 배달 기사님 이름과 연럭처를 주고 문의하라고 하는데,
거거서 바은 기사님 권현덕(010-8437-3o85번으로 연락을 했더니 자신은 모르는 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현대오피스로 연락을 하니, 회사에서는 해줄게 없다고 대한통운으로 연락하라네요.
대한통운은 화면으로 보는 ARS로 되어있어, 문희할 방법이 차단되어있네요.
인력 감축을 이유로 고객을 이리 저리 조리돌림시키는 신 풍속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