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근태관리기 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인증실패] EF-006KC/EF-006plus/EF-007KC/EF-008KC 사용자등록 후 인증시 실패하였습니다 오류 나타난 경우 조치방법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21-05-17

조회 438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용자 등록 후 바로 인증하였으나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 경우 조치 방법


☞ 단말기에서 조치하는 방법


1. 사용자등록을 한 후에 바로 인증을 하였을 때 단말기에서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다면 먼저 단말기가 네트워크 인증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2. 단말기의 Menu버튼을 눌러 관리자 인증을 합니다.

  (기본 관리자 비밀번호는 ‘1234’로 되어 있습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3. ‘3. 환경설정’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4. ‘1. 연결 설정’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5. 현재 설정 값을 2. 단말기 인증으로 변경하고 ‘Enter’를 누릅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6. 변경한 후 다시 등록한 방법으로 인증하여 정상동작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 Bluekey Manager 프로그램에서 조치하는 방법


1. 사용자등록을 한 후에 바로 인증을 하였을 때 단말기에서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난다면 먼저 단말기가 네트워크 인증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2. Bluekey Manager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①단말기 관리 -> ②단말기를 선택한 후 인증설정 부분에서 네트워크 인증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③체크를 해제한 후 ④변경을 눌러줍니다.


 

 

3. 변경한 후 다시 등록한 방법으로 인증하여 정상동작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EF-006KC,006plus]     [EF-007,008KC]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