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근태관리기 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24시간 근무 설정 방법[EF-003,004,005,301]

작성자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ip:)

작성일 2016-03-18

조회 1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근무시간 24시간 설정 방법


1. Bluekey work 내에서의 ‘24시간 근무시간 설정

-> 근무 시간에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고 퇴근시간에 있는 익일에 V 체크를 하고, 퇴근 인정 시간대에도 익일에 V 체크를 하고 추가 또는 변경을 합니다.


2. 근태 일정 설정에서 24시간근무 코드를 적용합니다.

-> 근태일정 설정 -> ‘부서또는 사용자근태일정 설정 클릭 -> 근태 일정 일괄 설정 -> 적용


-> 일정 변경 확인 -> 일정 적용 -> 완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