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오피스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사용중이신 재단기의 칼날과 나무목의 경우 소모품에 해당됩니다.
소모품의 경우 초기불량을 제외하고는 따로 구매하셔서 교환해주셔야 합니다.
칼날과 나무목의 경우 저희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며,
직접 교환도 가능하신 품목입니다.
기타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저희 서비스센타나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566-3445 내선 : 2번 = 현대오피스 서비스센타
1566-3445 내선 : 1번 = 현대오피스 고객센타.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올해 2월달에 샀고 종이 자르는데만 썼습니다.
종이가 계속 씹혀 확인해보니 칼날이 깨졌네요.
이거 제품 불량같은데 칼날만 교환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