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사용하심에 불편함을 드려서 먼저 죄송함을 표합니다
EF-123제품의 오류코드로 확인이되며
사이트내에서 A/S안내를 이용하여 현대오피스측으로 AS접수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A/S는 택배로 수거진행된 후 입고되면 원인 파악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처리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접수신청은 홈페이지 상단의 A/S안내 메뉴를 통하여 접수가능하시며,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하여 수거진행됩니다.
답변이 문의주신 사항에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대표번호 1566-344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잘사용하고있던 도중 갑자기 E2 라는게 떠서 뭘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리셋을 해도 똑같은거 같은데 어떡해 해야되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